아이디어 창고/창업일기

아워팜 창업일기 : 소싱업체 찾기 (온라인컨택)

하기's 2021. 1. 18. 19:53
반응형

오늘은 농장주들에게 직접 문자나 전화로 연락하여 위탁판매가 가능한지 여쭈어 보았다.

 

확실히 수확철이 아니라서 품목이 다양하진 않았다. 보통 제주도 농산물쪽을 컨택하여 소싱을 시도하여 보았다.

 

한라봉, 귤, 감 등등 과일을 위주로 여쭈어 보았는데

 

결과는 8전 8패다 ㅠㅠ

 

두곳정도는 관심을 보이셨지만 현재 물량이 거의 다 소진되었다고 하신다.

 

감농장의 경우도 위탁을 해줄수있지만 현재 물량이 다 소진되어서 수확철에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하신다.

 

그리고 귤농장의 경우 아직 위탁판매 경험이 없는 나에게 맡기기가 좀 그러신듯하였다.

 

시도는 좋았다고 생각한다 ! 이제 10군데 정도 컨택해봤으니 100군데 정도 해보면 한곳정도는 해주시지 않을까?

 

계속해서 온라인으로 컨택하면서 곧 짭짤이 토마토철이니 주변 농장을 돌아다녀보아야겠다.

 

파는것도 어려울텐데 소싱업체 찾는것도 참 힘들다 ㅠㅠ

 

그리고 소싱업체에게 보낼 제안서 같은 것을 좀 간단히라도 만들어보아야겠다.

 

어떤 내용을 어디서 어떻게 디자인하여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고 판매 할 것인지, 마진은 어느정도일지 등등

 

부지런하게 move mo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