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창고/창업일기

팜팜팜스 창업일기 : 향긋한 청도 한재미나리 판매 시작!

하기's 2021. 2. 19. 00:52
반응형

미나리판매링크는 아래에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폰에서
잘 보일수 있게 적어본다.

아직 한참 모자라지만 조금씩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레몬 10kg 주문이요!!

그리고 오늘부터
청도 한재미나리 판매를
시작했다.

316가지의 한재미나리 심사를 통과하고
▼무농약 지리적(PGI) 인증된 한재미나리 판매링크▼▼
smartstore.naver.com/fffarms/products/5401120324

향긋한 무농약 청도 한재미나리 제철 채소 생 돌 미나리 무침 효능 삼겹살 500g 1kg : 팜팜팜스

[팜팜팜스] 1차 생산자 직거래 식재료 전문 판매점 '역사를 담은 식품'

smartstore.naver.com


생산자님은 엄청 쿨하시고
자부심이 대단하신분이었다.

우리 팜팜팜스의 가치관을
들으시고는 큰곳들과 거래하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위탁도 쿨하게 해주시고 한번
방문하라길래 연락 후
다음날 농장에 방문했다.

청도 초현농장

날씨가 좋았다ㅎ 도착해서 여기저기
구경하는데 한참 작업장에서
물이 콸콸 쏟아져 나오고 있었다.

바쁘게 미나리 선별, 세척작업중이신
농장직원분과 사모님!
한참 구경하고 있다보니 생산자님이
오셨다.
감식초? 감식혜?를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아직까지 생산자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는것이 조금 어색하다.
그래도 생산자과 사모님께서
성격이 좋으셔서 이야기도
잘 풀어 갔다 ㅎㅎ

일단 느낀점은 한재미나리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나시다.
그리고 한재미나리 중에서도
재배면적이 가장 넓고
가장 맛있다고 유명하다고
하신다. 다같은 한재미나리가
아니라고 자신은 미나리를
너무 키우지 않고 딱
맛있을때 수확을 하신다고한다.

그리고 자부심이 느껴지는
멋진말중에 하나가

"나는 판매를 위해 미나리를
키우지 않아요.
먹기 위해 키우는 겁니다"

크.... 멋졍
뭐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미나리밭도 구경시켜주신단다.

마침 사모님께서 미나리 베러
가시는데 흔쾌히 동행을 허락해 주셨다.
미나리밭은 처음 들어가보는데
생각보다 안추웠다. 지하수가
온도도 어느정도 유지시켜주는듯

사모님과 농장직원분이 능숙하게
작업을 하신다. 여기서도 좋은 미나리랑
안좋은 미나리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다.

미나리를 보면 속이 빈게 있는데
이게 안좋은 종자란다.
식감, 맛이 덜해서 최대한
자랄때 골라내줘야 한단다.

하지만 뭐든 100%는 없듯이
완전히 제거는 못하지만
최대한 제거하신다고 한다.

이게 말이 쉽지 빽빽한
미나리밭에서 여름부터
지금까지 그 작업을 하려고하면
엄청 고생하실것 같다.

오늘 수확하는부분에 미나리가
좋았는지 사모님께서 연신
오늘 종자좋다!라고 하신다.

그말을 듣고 생산자님은 와이프가
저런말 할때마다 자기도
기분이 참 좋아지신다고 하신다.
상남자 사랑꾼

요렇게 작업한 미나리를 작업장으로
들고가셔서 선별,세척을 하신다.

부릉부릉 싣고 작업장으로
고고싱한다. 돌아가는길에
농장 하우스들이 쭉 있었다.

재배규모가 큰 만큼 보유 하우스도
굉장히 많은 동을 가지고 계셧다.
한재에서 미나리하는 사람중에
자기보다 크게 하는 사람은
친형밖에 없으시다고 하신다.
친형은 전량 이마트에 납품하신다고
하신다 ㄷㄷ

가지고 와서 선별하고 지하수로
요렇게 씻으신다.
사모님의 세척실력이 예사롭지 않다.

여기서 재배되는 물량이 많다보니
우리말고도 위탁업체가 몇군데
더있었다. 찾아보니 ㅎㄷㄷ한
규모... 무서웠지만
한편으로는 그러한 회사와
같은 제품을 위탁받았다는게
기분이 좋기도 했다.
좀 더 싸게 팔아야겟지만 ㄷㄷ
시작단계인 우리에게 시원하게
맡겨주신 생산자님에게
감사드린다.

생산자님의 가치관과
팜팜팜스의 가치관이 잘 맞아서
위탁도 받고 우리의 아이덴티티도
잘 살릴수 있어서 참 맘에 드는
작물이다.


요렇게 포장되서 박스에 담아
배송된다.

실제로 미나리를 먹어보니 오잉?
내가 이테까지 먹던 것과는
비교되게 부드러웠다.

원래 난 미나리를 싫어했는데
여기 미나리는 괜찮았다.
아삭하면서도 생산자님
말씀처럼 안질기고 연했다.

그래서 작업장에 씻고 계신거 몇줄기
아삭아삭 줏어먹었다 ㅎㅎ

집에 가져와서는 비빔밥 해먹음ㅎ
한단 사서 왔다
사진도 촬영하고 먹을겸해서 ㅎㅎ

물건도 좋고! 제철이고!
이제 판매만 잘하면 된다.

여전히 어렵지만 어떻게든
헤쳐나가야지 않겠는가

새벽까지 함께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고 사진을 편집했다.
부디 잘 팔리길 바라며!

요건 블로그 농장스토리 링크
blog.naver.com/kkonin1991/222247485864

[팜팜팜스 농장 Story]초현농장 무농약 청도 한재미나리 이야기

팜팜팜스 - 청도 초현리 초현농장https://smartstore.naver.com/fffarms/products/5401120324​오늘 팜팜팜...

blog.naver.com

새벽까지 작업한다고 참 피곤했다.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기를

반응형